본문 바로가기
ITQ자격증/파워포인트

ITQ파워2022105기출A형 - 답안작성 및 전체구성

by SmileLion 2022.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는 사자입니다.

요즘 학교는 참 삭막해요. 아이가 학교 놀이터에서 노는 것을 보고싶은데

학교에 엄마가 들어갈수가 없네요. 옛날엔 학교 놀이터에서 늦게까지 놀다가 집에가고 그랬는데

요즘에 학교놀이터는 장식품 같네요. 제가 너무 이기적인 걸까요? 뭐 일반인 들어가서 문제가 터지면 또 저는 학교에서 사람 관리 안하냐 하고 화를 내겠죠. 이래저래 제가 이기적인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공부할 과목은 ITQ파워포인트입니다.

제글이 점점 쌓이고 있어서 파워포인트 수업 설명도 9개 정도는 될꺼 같은데 그것만 다 둘러 보셔도 A급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럼 셋팅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슬라이드 크기는 A4용지, 6개 슬라이드로 작성, 슬라이드번호는 1번에 생략, 제목도형과 하단로고는 슬라이드 마스터 이용 1에는 생략하세요. 요정도가 답안 작성요령에 나오는 부분입니다. 

 

전체 구성을 살펴 보면 비슷합니다.

다른 점은 제목글꼴은 궁서 40pt, 흰색, 가운데맞춤, 도형(선없음)

하단로고 : 로고1, 배경투명색으로 설정 정도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영상으로 잘따라와주세요. 천천히 진행 해 보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부분은 가장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부분이죠. 그래서 여러분이 꼭 살펴보시고 열심히 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