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Q자격증/파워포인트

ITQ파워2022104기출A형 - [슬라이드6] 도형, 그룹화, 애니메이션, 스마트아트

by SmileLion 2022.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는 사자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오늘 딸아이 혼내고 등교시켰더니 맘이 참 별로고 속이 상하네요. 알까요? 내가 자기 한테 화내면 내가 더 속상하다는거 에휴 학교에서 기분이 잘풀렸을지 걱정을 해봅니다.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해야하는데 참 ... 그숙제가 뭐라고 숙제안했다고 많이 혼냈네요..ㅡㅡ;;; 그래도 숙제는 해서 학교가야하는거니...에휴.

 

그럼 오늘은 드디어 ITQ파워포인트의 마지막인 도형 슬라이드네요.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조건을 살펴보면 도형 및 스마트아트를 배치하고 글꼴은 돋움 18pt 이다. 

애니메이션순서는 1번후에 2번그룹이 나오도록해라.

1번그룹에 스마트아트 디자인은 3차원 만화, 3차원 벽돌 , 그룹화 후 애니메이션 효과 (밝기 변화)

2번 그룹에 그룹화 후 애니메이션 효과 (닦아내기:오른쪽에서)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차례차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외쪽에 있는 1번 그룹부분만 해보았습니다. ^^ 

천천히 살펴보시면 잘 따라오실꺼 같아요.

 

그리고 2번 그룹은 사실 어려운게 하나도 없네요. 1번 그룹에 어려운걸 다 넣어버린 모습입니다.

2번 그룹에서 좀 까다롭다고 느끼는 도형이라면 도형 변환을 해준것이겠죠 ^^

위에있는 도형이 아래처럼 점을 이동시켜 변환이 됩니다. 그정도 외엔 어려운 도형이 하나도 없네요.

 

오늘 공부는 여기까지 입니다.

도형 변환 공부했던 것을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공부에 도움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2021.11.12 - [ITQ자격증/파워포인트] - 번외편) 파워포인트 도형

 

번외편) 파워포인트 도형

안녕하세요? 웃는 사자입니다. 사실 오늘 몸이 별로 안좋아서 블로그를 쉬어야 하나 했는데 주말에 시험이 있으니 오늘까지 하고 푹 쉬고 월요일에 돌아오려고 합니다. 어질 어질 하네요..ㅡㅡ;;

smile-love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