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TQ정기시험일이 다가오네요.

by SmileLion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는 사자입니다.

오늘은 머리를 해야하는데 너무 지저분하고 정말 못봐줄 정도인데 제가 또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있네요.

이번주 수요일엔 교통안전캠페인을 나갔다 왔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교와 하교를 하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녹색어머니들은 매일 하시겠지만 이것이라도 한번 나가서 봉사를 한다 그럼 내마음이 조금 편해질까 싶네요. 정말 봉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내일이 시험인데 제가 이번주글을 하나도 못써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ㅜㅜ

 

오늘도 일이있어서 이렇게 짧게 글을 쓰고 또 밖으로 나가네요.

모두 내일 ITQ시험 잘 치루시고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A급으로다가 !!!!

반응형

댓글